LG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전화는 제대로 차단이 되는데 문자메시지는 그대로 수신이 돼요.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일반 문자메시지는 차단할 수 있지만, 안드로이드폰의 ‘채팅플러스’와 아이폰의 ‘아이메시지’로 오는 문자메시지는 차단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정번호로 오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려면 해당 기능을 꺼 주세요.
▶ 채팅플러스 끄기
바탕화면에 있는 메시지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 → [설정] → [채팅+ 설정] → [채팅+ 관리] → [채팅+ 끄기]
※ 채팅플러스로 받은 문자메시지는 번호 프로필 또는 전화번호 앞에 파란색 말풍선 아이콘이 보입니다.
▶ 아이메시지 끄기
바탕화면에 있는 설정 앱 실행 → [메시지] → ‘iMessage’ 오른쪽 버튼 눌러 끄기
※아이메시지로 받은 문자메시지는 문자메시지 상세 화면에 ‘iMessage’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처음 등록할 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잘못 입력했거나,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ASS 로그인] 접속 후 목록 중 원하는 사이트를 눌러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PASS 로그인]→[보안]→[비밀번호 자동변경]→원하는 사이트 오른쪽 ‘상세’ 버튼을 누르면 실패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장르변경을 했는데 통화연결음이 바뀌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변경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기본이 바뀌지 않으셨다면, 보관함에서 현재 고객님의 통화연결음 설정 이력을 조회해 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이용 중에도 이 전에 설정해두신 유형별 통화연결음 (시간대, 친구번호별, 기념일)이 설정되어있을 경우, 그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통화연결음 송출 우선순위에 따라 기본음이 들리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송출 우선순위 : 기념일음 > 친구번호별음 > 요일음 >시간대음 > 기본음
LG 유플러스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비디오 전용 데이터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일반 문자메시지는 차단할 수 있지만, 안드로이드폰의 ‘채팅플러스’와 아이폰의 ‘아이메시지’로 오는 문자메시지는 차단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정번호로 오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려면 해당 기능을 꺼 주세요.
▶ 채팅플러스 끄기
바탕화면에 있는 메시지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 → [설정] → [채팅+ 설정] → [채팅+ 관리] → [채팅+ 끄기]
※ 채팅플러스로 받은 문자메시지는 번호 프로필 또는 전화번호 앞에 파란색 말풍선 아이콘이 보입니다.
▶ 아이메시지 끄기
바탕화면에 있는 설정 앱 실행 → [메시지] → ‘iMessage’ 오른쪽 버튼 눌러 끄기
※아이메시지로 받은 문자메시지는 문자메시지 상세 화면에 ‘iMessage’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처음 등록할 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잘못 입력했거나,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ASS 로그인] 접속 후 목록 중 원하는 사이트를 눌러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PASS 로그인]→[보안]→[비밀번호 자동변경]→원하는 사이트 오른쪽 ‘상세’ 버튼을 누르면 실패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장르변경을 했는데 통화연결음이 바뀌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변경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기본이 바뀌지 않으셨다면, 보관함에서 현재 고객님의 통화연결음 설정 이력을 조회해 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이용 중에도 이 전에 설정해두신 유형별 통화연결음 (시간대, 친구번호별, 기념일)이 설정되어있을 경우, 그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통화연결음 송출 우선순위에 따라 기본음이 들리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송출 우선순위 : 기념일음 > 친구번호별음 > 요일음 >시간대음 > 기본음
LG 유플러스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비디오 전용 데이터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U+모바일tv, U+프로야구, U+골프, U+영화월정액, U+아이돌Live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도중 유튜브, 다음팟 등의 외부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가 줄어듭니다.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유효기간) 동안은 해당 VOD를 여러 번 재생하여도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 (유효기간) 동안에는 해당 VOD 재생 / 다운로드 시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U+ 골프] VOD 시청 중 재생 오류 발생하면서 시청이 중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최적의 시청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 속도가 3Mbps 이하의 속도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안심옵션 속도 제어 (최대 400Kbps)상태에서는 U+골프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 데이터 속도가 일정하게 3Mbps 이상 유지되어야지만 끊김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Mbps = 초당 백만 비트를 보낼 수 있는 전송속도
Kbps = 초당 킬로 비트를 보낼 수 있는 전송속도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