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외부저장매체에 저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PC나 다른 저장매체에 저장 할 수는 없습니다.
스마트 인증서의 불법도용을 막기 위한 서비스의 정책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U+카카오내비] 기존 카카오내비 앱과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현재는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LG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뮤직] 제공되는 MP3를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MP3 다운로드 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30/100곡을 모두 사용하셨을 경우 MP3 곡 당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LG [후후-유플러스] 단축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단축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키패드 화면 > 오른쪽 상단 버튼 > 단축번호 설정
2. 키패드 화면에서 특정 숫자를 길게 클릭하여 등록
LG [디즈니+] 디즈니+ 계정을 등록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날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U+고객센터 114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카카오내비] KT, S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는 U+모바일, U+알뜰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PC나 다른 저장매체에 저장 할 수는 없습니다.
스마트 인증서의 불법도용을 막기 위한 서비스의 정책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U+카카오내비] 기존 카카오내비 앱과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현재는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LG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뮤직] 제공되는 MP3를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MP3 다운로드 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30/100곡을 모두 사용하셨을 경우 MP3 곡 당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LG [후후-유플러스] 단축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단축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키패드 화면 > 오른쪽 상단 버튼 > 단축번호 설정
2. 키패드 화면에서 특정 숫자를 길게 클릭하여 등록
LG [디즈니+] 디즈니+ 계정을 등록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날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U+고객센터 114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카카오내비] KT, S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는 U+모바일, U+알뜰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