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분명히 벨/연결음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휴대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해 PASS 해지 신청을 해 주세요.
모바일운전면허 정보를 포함한 PASS앱에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만에 하나 다른 사람이 PASS앱 로그인을 시도하여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도 PASS앱 내 모든 정보가 삭제되니, 안심하세요.
엘지 [모바일] [U+프로야구]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안드로이드 휴대폰 고객은, 별도의 가입 및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이벤트 참여 및 응원팀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더치트 프리미엄]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푸시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한 기간에는 이용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투데이]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어떤 운세 정보를 확인하느냐에 따라 무료 또는 월 최대 2,200원의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은 U+모바일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