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보내기를 하였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슬기로운 투자생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슬기로운 투자생활
LG유플러스 휴대폰을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님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선불폰, 알뜰폰 이용 고객님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U+카카오내비] 3G 휴대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LTE 또는 5G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G 휴대폰에서는 지도 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 설치방법
U+카카오내비 앱 실행 →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데, 사진이 나타나지 않거나 이전 운전면허증 사진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사진은 촬영한 운전면허증을 인식해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으로부터 제공 받습니다.
등록하신 면허증을 삭제 후 재등록해 보시길 권장드리며, 재등록 후에도 사진이 표기되지 않는다면 도로교통공단 고객지원센터(1577-11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정보 조회할 때 입력한 주민번호 뒷 7자리와 공동인증서 비밀번호가 유출될 위험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유출될 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후 바로 삭제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슬기로운 투자생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슬기로운 투자생활
LG유플러스 휴대폰을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님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선불폰, 알뜰폰 이용 고객님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U+카카오내비] 3G 휴대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LTE 또는 5G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G 휴대폰에서는 지도 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 설치방법
U+카카오내비 앱 실행 →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데, 사진이 나타나지 않거나 이전 운전면허증 사진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사진은 촬영한 운전면허증을 인식해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으로부터 제공 받습니다.
등록하신 면허증을 삭제 후 재등록해 보시길 권장드리며, 재등록 후에도 사진이 표기되지 않는다면 도로교통공단 고객지원센터(1577-11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정보 조회할 때 입력한 주민번호 뒷 7자리와 공동인증서 비밀번호가 유출될 위험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유출될 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후 바로 삭제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