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엘지 [모바일]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매달 자동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일수만큼 계산되지 않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예약해지로, 결제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엘지 [모바일] [PASS투데이]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투데이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투데이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EBS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요금은 선불로 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사용한 달의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또한 월 중간에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수에 따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엘지 [모바일] [U+아이돌Live]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돌Live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앱을 설치하거나 이용할 때 가입한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사용하거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 요금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모바일tv] '아프리카TV'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콘텐츠는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바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PASS앱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차량사고에 대해 연락받을 사람을 추가로 지정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최초 가입자가 전용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App에 접속해서 가족이나 보호자의 연락처를 3명까지(본인 포함 총 4명)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는 주행중 중대하고 발생시에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연락처 등록할 때는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SMS인증를 거쳐서 등록을 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