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슬기로운 투자생활]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모바일] [슬기로운 투자생활]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슬기로운 투자생활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님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기간 30일 혜택은 휴대폰 가입 상태에 상관없이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30일간만 제공됩니다.




엘지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의 '동시시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월정액에 가입한 하나의 아이디로, 동일한 시간에 휴대폰 앱, PC, U+tv로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고 있을 때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로그인만 되어 있고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지 않은 경우 집계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U+멤버스] 아이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보기를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애플(iOS) 정책상 아이폰에서는 잠금화면 광고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 메뉴를 이용해 적립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본인확인기관인 통신사의 PASS앱을 이용해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모바일] [슬기로운 투자생활]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슬기로운 투자생활

50인 이상의 주식 전문가가 발굴하는 급등 예상 종목을 AI가 3만여건의 주식 추천 데이터와 시장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투자에 가장 적합한 정보를 매일 아침 8시 30분(개장일 기준)에 문자 메시지로 제공하는 주식 정보 알림 서비스입니다.




엘지 [모바일]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엘지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잃어버렸는데 연산암호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성명, 주민번호,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로 진위 확인)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