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op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TV 가입하면 모바일에서는 무료로 볼 수 있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U+tv 가입 고객은 U+tv와 휴대폰을 연결한 후 모바일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유료 콘텐츠나 월정액은 추가 결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 및 ‘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제휴사 페이지로의 이동, 검색 등)에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lgucf@lguplus.co.kr에 문의하시면 되고, 프로젝트 관련 문의사항(프로젝트 문의, 결제, 리워드 배송 등)은 각 제휴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텀블벅 : 02-6080-0760 / 11:00~18:00   
- 메이크스타: 02-6959-2076 / 10:00~19:00   
- 오마이컴퍼니: 02-388-2556 / 10:00~18:00   
- 크라우디: 031-698-2568 / 09:30~18:30
- 드림시드: 02-569-4532 / 09:00~18:00




유플러스 [슈퍼스탁] 가입 안내 문자를 여러 번 받아도 괜찮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여러 번 받아도 괜찮습니다.
고객이 요청한 문자메시지를 정상 발송했는지 바로 확인하지 못할 경우,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에 빠르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같은 문자를 2번 이상 받는 고객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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