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op [모션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유플러스 [모션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서비스 해지 전까지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통신사 시스템 점검 시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합니다.



[원내비] 안내음성이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음성안내가 제공되지 않으신다면 단말기에 음소거 되어 있지 않았는지 또는 어플 음량 설정값이 0 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단말기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보시고,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멀티태스킹 종료 및 삭제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당 현상이 자주 발생하면 프로그램 삭제/재설치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주행 중이 아닌 경우에는 음성안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선물을 보냈는데 받는 분의 선물함 용량이 초과되어 선물을 발송할 수 없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선물보관함에는 최대10까지 저장할 수 있는데 현재 받는 분의 선물함 용량이 초과되어 발송을 못하고 있습니다.
받는 분께서 기존 선물을 삭제 및 설정하시면 통화연결음 선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유플러스 [영상통화] 3명이 다자간(그룹) 영상통화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상대방이 참여하는 시점부터 끝나는 시점의 구간만 과금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참여자를 초대한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 원격제어는 어디서 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www.mfinder.co.kr 접속 후 [휴대폰 원격제어]를 누르면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 가입 정보가 있는 만 19세 이상의 LG 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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