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op [통화연결음] 본인에게 선물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본인에게 선물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본인에게는 선물이 불가하며, 본인에게 설정은 '설정하기'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해도 서비스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페이트러스트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안드로이드만 다운받을 수 있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안드로이드, iOS 단말 모두 아이들나라 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세이프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휴대폰 모델 상관없이, GPS 기능이 없는 휴대폰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세이프미]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365일 24시간 내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경로 안내 시 화면 축척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경로 안내 시 화면 축척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만 19세 이상 U+모바일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말하는 놀이터 음성인식이 아예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리모컨 음성인식을 위해서는 셋톱박스와 블루투스 연결을 해야 합니다.
리모컨 뒷면의 커버를 분리한 후, 오른쪽 상단의 ‘리모컨 연결’ 버튼을 길게 눌러 주세요.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