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op [U+카카오내비] 길안내 중 화면이 끊깁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길안내 중 화면이 끊깁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해외주식정보] PASS해외주식정보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해외주식정보

PASS 앱에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실행 후 화면 아래의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해외주식정보] → [PASS해외주식정보 해지]를 눌러 주세요.




유플러스 [페이트러스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페이트러스트

안드로이드 6.0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교통 정보가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화면을 터치하시면 화면 하단에 교통 정보를 설정하실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교통 정보는 아이콘(신호등 모양)을 터치하는 것으로 ON/OFF 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길안내 종료를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경로 안내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경로메뉴 버튼을 선택하면 경로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경로취소' 버튼 선택 시, 안내 중인 경로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슈퍼스탁]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가입한 다음날부터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추천종목 및 매수, 매도 신호 등의 주식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거래소가 휴장하는 날에는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주소(url)를 누르면 웹페이지로 접속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출발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출발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