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약정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적용순서는 약정할인 > 결합할인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 순 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IPTV] 다시보기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사료량을 조절할 수 있나요?

조절할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춘 적정량이며 만약,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사료주기를 추가로 실행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수면센서를 온열 매트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온열매트의 아래에 설치하지 마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쿠쿠전자 밥솥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밥솥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커튼이 앱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커튼은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