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리모컨 기능은 무엇인가요? 제어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CLOVA Clock+] 리모컨 기능은 무엇인가요? 제어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스피커와 앱 (클로바 앱,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방식의 리모컨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 (IR)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제품이라면 리모컨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Nest Hub] Wi-fi를 껐다 켜면 Nest Hub 연결을 다시 해야 하나요?

아니요, Wi-fi 꺼졌다 켜지면서 스피커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공유기를 교체한 경우라면 새로운 Wi-fi로 스피커 연결을 재설정해 주세요.
재설정하는 방법은 구글 홈앱에서 ‘디바이스 선택’ → 오른쪽 상단 설정 → Wi-fi 정보 삭제
Wi-fi 삭제 후에도 재설정이 안되면 공장초기화 진행이 필요합니다.
<공장초기화는 방법은 스피커의 오른쪽 후면 볼륨 상/하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눌러 화면을 확인 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10초간 누르고 있으면 진행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아카라 앱 또는 샤오미 앱과 연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과만 연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