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 하고 싶어요.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사료통 내부의 리셋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전원으로 연결하여 사용해도 되나요?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도 동작하지만 연결 부분이 헐거워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된 전원이 아닌 다른 전원을 사용 시 전자파 인증에 대한 보증이 어렵습니다.
제품과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전원 버튼이 별도로 없나요?
네, 수면센서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전원선을 꽂으면 연결 상태가 되고 뽑으면 '연결 끊김' 상태가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이 따라해 보세요.
1. 수면센서 기기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전원 연결 시, 본체 부분 램프에 녹색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첫 화면에서 측정 시작 버튼을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화면에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확인이 안될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위 과정을 반복해 주세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