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U+스마트홈 앱] 제품이 원격으로 제어가 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찾지 못해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끄고 나서 저절로 다시 가동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경우입니다.
그 외에 난방이 자동으로 동작하도록 예약설정이 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기기나 앱에서 설정내용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로 결제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신 경우에만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스마트 루셀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장치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장치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끄고 나서 저절로 다시 가동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경우입니다.
그 외에 난방이 자동으로 동작하도록 예약설정이 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기기나 앱에서 설정내용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로 결제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신 경우에만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스마트 루셀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장치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장치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