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카메라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170도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보다 넓은 범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비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비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먼 경우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허브를 커튼과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 101)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커튼 만 작동이 안 되는 경우, 커튼 모터의 통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1577-9816번)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해지] 이전/추가 설치비는 얼마인가요?

이전 설치비는 22,000원, 추가 설치비는 횟수 제한 없이 무료이며, 해지 시 반환금도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전화] 인터넷전화의 와이파이 연결방법이 궁금해요.
인터넷전화에서 와이파이 연결은 아래의 순서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먼저 댁내 와이파이 장비의 전원과 인터넷 신호가 정상인지를 확인합니다.
② 인터넷전화에서 무선 연결 메뉴를 선택하고 신호를 검색합니다
    (무선 연결 메뉴명은 인터넷전화 장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③ 검색된 목록에서 처음에 확인한 와이파이의 ID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 우측 상단의 스티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④ 액정화면 상단에 통화가능 표시가 뜨면 정상적으로 연결 완료된 상태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어떤 기능인가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침입 감지 시 스마트폰 알림을 제공하며, 맘카 Easy에서 경고음이 울립니다.
스마트폰 알림 팝업창의 버튼 하나로 112에 즉시 신고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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