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를 연속해서 조작한 경우라면, 모터 보호 모드가 작동되어 사용이 일시 정지된 것입니다.
30분 정도 여유를 둔 후, 사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수면점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센서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한 수면의 질을 점수로 나타냅니다.
수면점수는 4단계로 구분됩니다.
90점 ~ 100점 : 매우 좋음
75점 ~ 89점 : 좋음
60점 ~ 74점 : 보통
0점 ~ 59점 : 나쁨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의 LCD 화면은 무엇을 나타내나요?
자동으로 잠길 때까지 남은 시간, 배터리 상태,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삼성 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한 집에서 여러 개의 간편버튼을 사용할 수 있나요?
20개까지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A/S는 무료인가요?
시공이 잘못되었거나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1년 이내 무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나면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를 연속해서 조작한 경우라면, 모터 보호 모드가 작동되어 사용이 일시 정지된 것입니다.
30분 정도 여유를 둔 후, 사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수면점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센서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한 수면의 질을 점수로 나타냅니다.
수면점수는 4단계로 구분됩니다.
90점 ~ 100점 : 매우 좋음
75점 ~ 89점 : 좋음
60점 ~ 74점 : 보통
0점 ~ 59점 : 나쁨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의 LCD 화면은 무엇을 나타내나요?
자동으로 잠길 때까지 남은 시간, 배터리 상태,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삼성 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한 집에서 여러 개의 간편버튼을 사용할 수 있나요?
20개까지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A/S는 무료인가요?
시공이 잘못되었거나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1년 이내 무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나면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