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기기를 설치 못할 수도 있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기기를 설치 못할 수도 있나요?
기존 가스밸브와의 모양, 크기 차이 등으로 인해 가스잠그미를 설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스잠그미에 맞는 가스밸브로 교체하고 싶다면, 각 지역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현관CCTV] 현관CCTV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나요?
현관CCTV는 임대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시, 꼭 반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U+ID가 꼭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버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하기 위해서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수면점수는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앱에 등록하고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면센서를 사용해 주세요.
측정 다음날 수면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