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침대에 눕기만 하면 측정을 시작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침대에 눕기만 하면 측정을 시작하나요?
아니오. 고객님이 설정한 평소 자는 시간을 기준으로 2시간 전부터 4시간 후 사이에 침대에 누우면 자동으로 측정을 시작하지만
그 외의 시간에는 측정시작 버튼을 눌러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점수는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나요?
수면점수는 기상하고 약 1시간 후에 생성되는 리포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에서 깬 후 바로 수면점수를 확인하고 싶으면 앱 메인화면에서 '리포트 바로보기'를 눌러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공기청정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함께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LG 오븐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도 포함되어 있나요?
아니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시 U+Box 저장용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 및 소리 감지 시 녹화되는 영상과 타임랩스 영상은 U+Box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장메모리카드는 필수 구성품이 아닙니다.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저장하길 원한다면 외장메모리카드를 별도 구매하여 꽂아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