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스마트폰 - 보안 폴더 데이터를 백업해 보세요.

삼성 스마트폰 - 보안 폴더 데이터를 백업해 보세요.
■ 보안 폴더 백업 하기
보안 폴더의 백업 및 복원에서 삼성 계정으로 연락처, 캘린더,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애플리케이션, 보안 폴더 설정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알림 창을 내려 설정 앱을 눌러 주세요.
생체 인식 및 보안을 눌러 주세요.
보안 폴더를 눌러 주세요.
백업 및 복원을 눌러 주세요.
백업 및 복원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삼성 계정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보안 폴더 데이터 백업을 눌러 주세요.
백업을 눌러 주세요.
데이터 백업이 진행 됩니다.







삼성 스마트폰 - 타사 유심 사용 및 다른 USIM 사용제한을 해제하고 싶어요.

예상 원인
 개통 이력이 없는 휴대폰인 경우나 USIM 잠금 설정 상태인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개통 이력 확인 안내
 개통한 이력이 없는 공기계라면 USIM 기기변경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려는 통신사업자 대리점을 방문하시어 개통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다른 USIM 사용제한 해제 안내
 USIM 설정에서 다른 USIM 사용제한이 설정된 경우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방법으로 다른 USIM 사용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른 USIM 사용제한
※ 초기 USIM 비밀번호는 00000000 입니다. 

 안드로이드 12/ 11/ 10 OS :  설정 → 생체 인식 및 보안 → 기타 보안 설정 → USIM 설정 → 다른 USIM 사용제한 → 해제
안드로이드 13 OS : 설정 →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 기타 보안 설정 → SIM  카드 잠금 설정 → 다른 USIM 사용제한 → 해제


'다른 USIM 사용 제한' 비밀번호(초기 비밀번호 00000000) 변경으로 해제가 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다른 USIM 사용 제한' 잠금을 해제하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모델은 보안 강화로 비밀번호 해제가 안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다른 USIM 사용 제한' 비밀번호 해제 불가 모델 안내

   갤럭시 S10 (2019.03.08) 이후 출시된 제품은 강화된 보안으로 '다른 USIM 사용 제한' 잠금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 가까운 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및 대리인이 센터 방문시 필요한 서류 
 신분증과 통신사 발행 서류 확인 후 잠금 해제 및 초기화 진행이 됩니다.

※ 잠금 해제에 필요한 모든 서류는 발급일로 부터 3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만 유효합니다.

※ 잠금 해제 서류는 확인 후 고객께 반환하거나 고객 요청 시 바로 파쇄합니다.

※ 사업자별 서류 : SKT : 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K T : 가입원부증명서, LGT : 가입사실확인서(모델/일련번호 포함 본)

위임장 작성시 불가한 예외 상황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 타인이 서비스센터 및 삼성 스토어, 모바일 샵으로 방문해야 할 경우 휴대폰, 위임장, 인감증명서(인감도장 필), 방문자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인감증명서란
본인의 도장(인영)이 동사무소 등에 신고한 도장(인영)과 동일한지 증명해주는 문서입니다.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은 법적 대리인이 맞는지 확인하는 용도이며, 수집하지 않습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로 안내 
 통신사업자에 휴대폰 보호 서비스를 가입한 경우 해당 휴대폰에 다른 USIM이 장착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USIM 기변 안됨)
이용하고 계신 이동통신사업자 고객상담실 또는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보호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