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웨어러블 - 갤럭시 버즈2 프로, 버즈 프로의 방수 기능.

삼성 웨어러블 - 갤럭시 버즈2 프로, 버즈 프로의 방수 기능.
갤럭시 버즈2 프로, 버즈 프로는 뛰어난 방수 등급으로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 최고의 방수등급을 자랑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기 전에  기기가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 :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 다운로드 및 설치 >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에 따라 진행 하면 됩니다. 



IPX7 등급 방수 
IPX7 방수등급은 이어버드에만 적용되며 충전 케이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IPX7 은 깨끗한 물(담수) 최대 1M 수심에서 최대 30분간 방수가 가능한 등급입니다.
제품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물 속에서의 사용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제품이 깨끗한 물에 젖은 경우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고 제품 내부에 들어간 물기도 최대한 털어 제거한 후 완전히 말리세요.
깨끗한 물이 아닌 액체(소금물, 수영장물, 비눗물, 오일, 향수, 자외선 차단제, 손세정제, 화장품과 같은 화학제품, 이온수, 알코올이 함유된 물, 산성 물질 등)에 노출되거나 잠기지 않게 하세요. 만약 제품이 위 액체에 노출되었거나 오염이 된 경우 깨끗한 물을 담은 상태에서 제품을 씻어낸 후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고 제품 내부에 들어간 물기도 최대한 털어 제거한 후 완전히 말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제품의 이음새 부분에 물이 들어가 제품의 스피커 기능이나 다른 성능 및 외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생활방수 기능 주의 사항 
이어버드는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하지만, IPX7 등급에 부합하지 않는 사용조건에서는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다음 사항을 주의하여 사용하세요.

충전 케이스는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수심 1 m가 넘는 곳에 30분 이상(깨끗한 물 기준) 잠기게 하지 마세요.
수압이 세거나 흐르는 물에 제품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제품을 착용한 상태로 수영 및 수상 스포츠, 샤워를 하거나 사우나 및 스파를 이용하지 마세요.
제품을 세탁기 또는 건조기에 넣지 마세요.
물 속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제품은 통제된 환경에서 테스트 되었으며 특정한 상황에서 생활방수를 지원합니다.
    (국제 표준 ISO 60529, IPX7 제품, 테스트 조건: 상온, 담수, 1 m, 30분)


 참고 : 이미지 및 설정 메뉴는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 웨어러블 - 양도한 기기가 SmartThings Find에 계속 표시됩니다.


SmartThings Find에 표시되는 기기 중, 양도한 기기가 있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기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양도한 기기 삭제 안내
SmartThings 실행 > 라이프 >  Find 탭 > 삭제할 기기 선택 > 우측 방향 화살표 >더보기 > 삭제  







삼성 웨어러블 - 갤럭시 스마트태그+ 호환 기기는 어떻게 되나요?
갤럭시 스마트태그+ 호환 기기 안내 
스마트폰 
삼성 : 안드로이드 8 OS(메모리 2GB) 이상 모델과 호환 가능합니다.
타사 :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 iOS 기기는 미지원 합니다.


스마트태그+의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 와 같이 AR Finding 기능을 사용하려면 UWB를 지원하는 갤럭시 모바일 기기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원하고 있는 갤럭시 모바일 기기 : Galaxy Note 20 Ultra, Galaxy S21+, Galaxy S21 Ultra, Galaxy S22+, Galaxy S22 Ultra, Galaxy Z Fold2, Galaxy Z Fold3 (2022.02 기준)


태블릿 
삼성 태블릿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iOS 기기는 미지원 합니다.

삼성 : 안드로이드 8 OS(메모리 2GB) 이상  모델

스마트태그 +의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 와 같이 AR Finding  기능을 사용하려면 UWB를 지원하는 갤럭시 모바일 기기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UWB를 지원하는 삼성 태블릿 기기는 없습니다.(2021.03 기준)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6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