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웨어러블 - 갤럭시 워치3, 워치 보정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삼성 웨어러블 - 갤럭시 워치3, 워치 보정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 팔뚝에 혈압 커프를 착용하세요. 
2. 반대쪽 팔의 손목에 Samsung Galaxy Watch를 착용하세요. Galaxy Watch 스트랩을 너무 꽉 조이지 말고 손목에 꼭 맞게 착용하세요.
3. 갤럭시 휴대전화를 테이블에서 쉽게 손이 닿는 위치에 두세요.
4. 갤럭시 휴대전화에서 혈압 측정 앱을 열어 화면의 안내를 따라 다음 작업을 수행하세요.

 ① 팔뚝형 전자 혈압계에서 혈압 측정을 시작하세요.
 ② 그러면 갤럭시 워치에서 자동으로 측정이 시작됩니다.
 ③ 휴대전화 혈압 측정 앱에 팔뚝형 전자 혈압계에 표시된 측정값을 입력하세요.

 ④ 단계부터 c단계를 두 번 더 반복하여(총 3회 측정) 갤럭시 워치 보정을 완료하세요.
   워치를 찬 손목의 위치가 심장보다 높아서는 안됩니다.
  보정할 수 있는 혈압 측정값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축기(SYS): 80~170, 이완기(DIA): 50~110
  보정을 완료하려면 총 3회 연속적으로 측정해야 합니다. 갤럭시 워치의 보정 상태를 유지하려면 혈압 측정앱에서 권장하는 바와 같이 28일마다 워치를 보정해야 합니다.
  보정 주기와 관계없이 혈압 기록 화면의 메뉴 에서 다시 보정을(를) 선택하여 언제든지 갤럭시 워치를 보정할 수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팔뚝에서 측정하는 커프형 혈압계와 호환 가능합니다.

커프형 혈압계 중에도 식약처에 인증을 받은 혈압계만 사용가능하며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정확도가 보장된다는 의미입니다. (예. 옴론)

진입 경로 : 생활 속 의료기기 > 의료기기 DataBase 검색 > 의료기기정보포털





삼성 웨어러블 - 갤럭시 핏, 전원 켜기/끄기 방법은 무엇인가요?

갤럭시 핏(SM-R370) 전원 재시작 안내 
사이드 버튼을 몇 초간 길게 눌러 전원을 켜세요.

전원을 끄려면 사이드 버튼을 길게 누른 후 체크 하세요.

갤럭시 핏이 동작하지 않고 아무 반응이 없으면, 사이드 버튼을 7초 이상 길게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갤럭시 핏 ⓔ(SM-R375)은 전원 버튼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갤럭시 핏ⓔ가 동작하지 않고 아무 반응이 없으면, 충전기에 3초 이상 연결하여 다시 시작하세요. 또는 갤럭시 핏ⓔ가 모바일 기기와 연결된 경우, 모바일 기기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해 밴드 정보 → 밴드 다시 시작을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삼성 웨어러블 - 갤럭시 핏ⓔ 리셋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갤럭시 핏ⓔ이 터치 및 화면 등이 동작하지 않으면 전원을 재시작하여 리셋을 진행해 주세요.

(갤럭시 핏ⓔ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으며, 배터리가 충전되어있는 경우에는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갤럭시 핏ⓔ(SM-R375) 리셋하기 
방법 1. 갤럭시 핏ⓔ가 동작하지 않고 아무 반응이 없으면, 충전기에 3초 이상 연결하여 다시 시작하세요.
방법 2. Galaxy Wearable → 홈 → 밴드 정보 → 밴드 다시 시작




삼성 웨어러블 - 갤럭시 버즈 프로, 이어버드 연결 방법은 무엇인가요?
갤럭시 버즈 프로와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 최초로 연결하기 
1. 이어버드의 방향을 확인한 후 충전 케이스의 좌우 슬롯 홈에 맞게 넣으세요. (이어버드 배터리 상태 표시등이 켜지지 않으면 10분 이상 충전)

2. 충전 케이스를 닫으세요.

3. 충전 케이스를 열면, 이어버드가 페어링 모드에 자동으로 진입하면서 모바일 기기에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 안드로이드 7.1.1 이상을 지원하는 SmartThings 앱이 설치된 삼성 모바일 기기에서만 연결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4. 모바일 기기의 팝업 창에서 연결을 누르세요. 화면 안내에 따라 연결을 완료하세요.
     한번 연결한 후에는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버드를 꺼낼 때마다 모바일 기기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가 3분 안에 연결되지 않으면 블루투스 등록 상태가 해제됩니다. 충전 케이스를 다시 닫은 후 여세요. 이어버드가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 갤럭시 버즈 프로의 실사이미지를 보기 위해서는 최신 SmartThings 앱으로 업데이트 하세요.


만약, 연결 팝업창이 안뜰 경우, 메모리1.5 GB 이상, Android 7.0(API 24)이상을 지원하는지 확인해주세요.

SmartThings 최신앱이 설치된 삼성 모바일 단말인지 확인해주세요.(iOS는 연결 팝업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설정 → 연결 → 기타 연결 설정 → 주변 디바이스 찾기 설정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가 3분 안에 연결되지 않으면 블루투스 대기 상태가 해제됩니다. 충전 케이스를 다시 닫은 후 여세요.

이어버드 연결 팝업창은 떴는데, 디바이스에 해당하는 이미지가 나오지 않거나 색상이 맞지 않는 2D 이미지로 나오는 경우 최초 1회 리소스를 다운로드 받는 과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재 연결 방법 안내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연결 방법은 동일합니다. 

아래 연결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①  버즈 케이스를 여세요.

②  스마트폰 화면에 '나의 Galaxy Buds Live' 팝업 창이 뜨면 '연결'을 눌러주세요.
       (기존 연결 기록이 존재할 경우 자동으로 기기를 인식하여 연결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6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