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티즈] 스토어 | 학교/기관 구매 후 필요한 서류가 있어요.

[ROBOTIS FAQ] 스토어 | 학교/기관 구매 후 필요한 서류가 있어요.
학교/기관 및 정부기관 제품 주문 후 아래와 같이 작성하여 이메일(korea@robotis.com) 을 보내주시면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메일 제목과 내용에 아래 내용들이 포함되어야 처리가능합니다.
1. 이메일 제목 : [주문자 ID] 주문 후 서류요청

2. 이메일 내용
    A. 학교 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
    B.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희망 일자 및 수신 이메일 주소, 연락처
    C. 필요서류
    D. 예) 거래명세서 / 견적서 / 비교견적서 등(희망 발행일 표기)
    E. 쇼핑몰 주문번호

**단, 관련 법규상 세금계산서는 주문하신 날짜보다 이전 날짜로 발행은 불가능 하며, 제품 출고일 이후 또는, 결재금액 입금일 이후에 발행 가능합니다.



[ROBOTIS FAQ] 스토어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로보티즈 쇼핑몰의 적립금은 상품 주문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의 결제시 보유 적립금이 1원만 있어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주문 상품 대금 전액을 적립금으로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적립금 소멸은 적립금이 적립된 날로 부터 2년입니다.


[ROBOTIS FAQ] 스토어 | 주문한 당일 물품을 받고 싶어요.
로보티즈는 내부 규정에 따라 주문품의 당일 출고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주문 당일에는 물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ROBOTIS FAQ] 스토어 | 사용중인 제품을 수리하고 싶어요.
구매하여 사용중인 제품이 이상하거나 고장이 나서 수리를 원하시는 경우는, 당사 홈페이지의 A/S센터를 사용하여 A/S접수를 하시면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접수증과 제품을 보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ROBOTIS FAQ] 스토어 | 구매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구매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할 경우, 070-8671-2629로 전화주셔서 교환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만, 구매하셨던 물품의 경우 제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는 검수를 거쳐야 하므로, 제품 교환까지의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교환 받을 물품과 새로 주문한 물품의 가격 차이가 나는 경우, 차액에 대한 추가결제 또는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


[ROBOTIS FAQ] 스토어 | 배송은 언제되나요?
주문 당일 오후 5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될 경우 : 주문 다음날 출고, 주문 당일 오후 5시 이후 결제시 : 2일 후 출고 (영업일 기준, 공휴일 제외)

예시) 목요일 오후 5시 이전에 주문/결제하신 물품은 금요일에 출고 되지만, 목요일 오후 5시 이후에 주문/결제하면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 됩니다.

출처: 로보티즈-자주묻는 질문
hhttps://www.robotis.com/model/board.php?bo_table=robotis_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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