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 및 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화면 아래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PASS 금융사기방지 해지]를 누르세요.


엘지 U+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엘지 U+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관리자 계정 정보(관리자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구비 서류도 다시 갖추어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이전 담당자에 대해서는 대리권 소멸 신청서를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 변경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엘지 U+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이 되지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에는 반드시 단말을 재부팅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