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아이지킴이] 상대방이 다른 통신사여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 보호자용의 자녀는 LG U+ 모바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며 아이지킴이 자녀용의 보호자는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안에 인증서 관리 프로그램(APP)을 삭제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다음과 같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홈 화면→앱스→스마트 공동인증 앱을 2초간 선택 후 삭제
또는 휴대폰→홈 화면→ 앱스→ 스마트 공동인증 앱 나온 화면에서 좌측 하단의 옵션 키를 선택 후 삭제
엘지 U+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아무 번호나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번호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다른 고객이 사용하는 번호나 타사 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착신전환] 착신전환을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 연결 및 미응답시 연결 ON/OFF 설정 시, 상태 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음성 안내멘트 : 음성전화가 걸려올 경우,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며, 기본 ON 상태로 음성 안내멘트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번호 안내 문자메시지 : 음성전화나 메시지 발신자에게 변경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기능으로, 기본 ON 상태로 안내 문자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 보호자용의 자녀는 LG U+ 모바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며 아이지킴이 자녀용의 보호자는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안에 인증서 관리 프로그램(APP)을 삭제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다음과 같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홈 화면→앱스→스마트 공동인증 앱을 2초간 선택 후 삭제
또는 휴대폰→홈 화면→ 앱스→ 스마트 공동인증 앱 나온 화면에서 좌측 하단의 옵션 키를 선택 후 삭제
엘지 U+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아무 번호나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번호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다른 고객이 사용하는 번호나 타사 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착신전환] 착신전환을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 연결 및 미응답시 연결 ON/OFF 설정 시, 상태 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음성 안내멘트 : 음성전화가 걸려올 경우,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며, 기본 ON 상태로 음성 안내멘트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번호 안내 문자메시지 : 음성전화나 메시지 발신자에게 변경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기능으로, 기본 ON 상태로 안내 문자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