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엘지 U+ [구 데이터 요금제] 카드사의 항공마일리지 혜택과 해당 요금제의 80/100 에서 제공하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중복 적립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통신사 적립과 관계없이 카드사 적립이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카드사 정책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어,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 소지하고 계신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앱 삭제가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휴대폰 개통 시 'U+모바일tv'가 기본 앱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기에서 완전히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 고객인 경우에는 [설정]→[애플리케이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비즈링]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 기간 중 추가 신청자가 있을 경우에는 비즈링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엘지 U+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데이터 비디오 서비스로 U+모바일tv 외 접속 시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제어는 그대로 적용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U+비디오서비스(U+프로야구, U+모바일tv, U+영화월정액)  외에서는 비디오 전용 Data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는 안심옵션 속도제어가 제공된 데이터로 이용하시게 됩니다.



엘지 U+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엘지 U+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