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슈퍼스탁]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웹사이트 이용하는데 따로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단, 장애가 발생하거나 정기 점검 시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LG [원키퍼 보안]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면 아무 곳에도 남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됩니다.
원키퍼 앱에서 정보를 삭제하시면 어느 곳에도 저장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LG [U+모바일tv] 19금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U+가족지킴이] 연결한 기기를 어떻게 해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아래의 삭제 버튼을 누르면 연결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맥 북을 쓰고 있는데, PC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 PC 프로그램은 Windows 운영체제만 지원됩니다. (32/64bit 모두 지원)
Window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이용해주세요.
LG [U+아이돌Live] ‘일시적인 데이터 접속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실행해 주세요.’ 라는 팝업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돌Live
불안정한 네트워크 상태에서 영상을 보는 경우 해당 팝업 창이 뜹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네트워크 속도를 확인해 주세요.
U+아이돌Live는 고화질 영상 서비스입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아이돌Live 영상을 시청할 수 없습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웹사이트 이용하는데 따로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단, 장애가 발생하거나 정기 점검 시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LG [원키퍼 보안]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면 아무 곳에도 남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됩니다.
원키퍼 앱에서 정보를 삭제하시면 어느 곳에도 저장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LG [U+모바일tv] 19금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U+가족지킴이] 연결한 기기를 어떻게 해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아래의 삭제 버튼을 누르면 연결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맥 북을 쓰고 있는데, PC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 PC 프로그램은 Windows 운영체제만 지원됩니다. (32/64bit 모두 지원)
Window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이용해주세요.
LG [U+아이돌Live] ‘일시적인 데이터 접속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실행해 주세요.’ 라는 팝업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돌Live
불안정한 네트워크 상태에서 영상을 보는 경우 해당 팝업 창이 뜹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네트워크 속도를 확인해 주세요.
U+아이돌Live는 고화질 영상 서비스입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아이돌Live 영상을 시청할 수 없습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