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자와 보호대상자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 화면 상단의 현재 보호대상자 및 보호자 영역→추가→연결한 기기의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완료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 화면 상단의 현재 보호대상자 및 보호자 영역→추가→연결한 기기의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완료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후 통화연결음을 해지하고 통화연결음+매달1곡으로 재가입했는데, 알리미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통화연결음 월정액 해지 시 알리미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또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전환가입 시 알리미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이란 LG U+의 풍부한 비디오 컨텐츠로 포인트리를 통해 회원가입 시 U+모바일tv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 컨텐츠의 경우 별도 비용을 부과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