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운전면허증에 표기된 정보가 정확하게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운전면허증을 재촬영하거나 정보를 직접 수정해 주세요.
그래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LG U+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실물 운전면허증의 이름과 LG U+에 가입된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 운전면허번호: 구형, 신형에 따라 표기 형태가 다릅니다.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예시) 신형: 11-11-1111111-11, 구형: 지역명-22-333333-44
 
- 생년월일: 실제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운전면허증을 다시 촬영하거나 직접 수정해 주세요.
 
- 발급일: 2014년 7월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의 경우, 도로교통공단 정책으로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이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앱에 등록해야 합니다.
 
- 식별번호: 운전면허증의 위조 방지를 위해 기재된 일련번호로 숫자, 영문 혼합 5~6자리로 되어있습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알파벳 'O'와 숫자 Ɔ'이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후 수정해 주세요.
 
- 면허유형 및 적성검사기간: 운전면허증 촬영 후 도로교통공단에서 본인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도로교통공단에서 자동으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임의로 수정할 수 없으며, 실물 운전면허증 정보와 다를 경우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U+ 골프]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당첨결과를 어디서 확인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전체 메뉴 창에서 "이벤트"를 선택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분실보호] 잠금화면 분실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잠금 모드를 실행했을 때 분실 휴대폰 잠금 화면에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
전화번호 등을 미리 등록해두면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에게 더 빨리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금메시지는 변경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분실 휴대폰 화면에 적용되며, 음성으로 읽어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에게 전달됩니다.



엘지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조회한 부동산정보는 앱 또는 휴대폰에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앱을 종료하면 조회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은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알림설정] 메뉴→설정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카카오내비]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거나 차의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지도 위 ‘내 차 아이콘’이 회색으로 표시된 경우 GPS 수신이 꺼져있는 상태입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설정해 주세요.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자동차 앞 유리 부근에 차량 거치대를 설치해 사용하면 더 원활하게 GPS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