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PASS 인증서] 인증한 내용을 잊어버렸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하세요.
PASS 앱에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홍채, 얼굴을 인식하여 인증한 내역과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LTE블랙박스] 영상 인코딩은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일부 단말기(일부 팬택 단말기)에서는 단말 특성으로 인해서 영상 원본 보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표준화면 인코딩(가운데 화살표버튼)을 통해 영상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LG [채팅+]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채팅+를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통신사 상관없이 채팅+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라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내가 본 영상 중 일부를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메뉴(≡)]→[최근 시청]에서 원하는 영상을 선택해 삭제할 수 있습니다.
LG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LG [통화연결음] 선불요금제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까운 LG U+ 영업점에서 신청하시거나 핸드폰에서 *81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자를 통해 통화연결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선불요금제 고객님은 통화연결음 가입 시, 기본음(자연의소리)만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로그아웃 기능이 따로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폰 가입 고객의 경우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 한 후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때문에 별도의 로그아웃 기능이 없습니다.
단 U+ID로 로그인한 경우에는 '로그아웃' 버튼이 나타나며, 해당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이 나타납니다.
※ 다른 통신사 및 아이폰 가입 고객의 경우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기 때문에 '로그아웃'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하세요.
PASS 앱에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홍채, 얼굴을 인식하여 인증한 내역과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LTE블랙박스] 영상 인코딩은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일부 단말기(일부 팬택 단말기)에서는 단말 특성으로 인해서 영상 원본 보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표준화면 인코딩(가운데 화살표버튼)을 통해 영상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LG [채팅+]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채팅+를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통신사 상관없이 채팅+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라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내가 본 영상 중 일부를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메뉴(≡)]→[최근 시청]에서 원하는 영상을 선택해 삭제할 수 있습니다.
LG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LG [통화연결음] 선불요금제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까운 LG U+ 영업점에서 신청하시거나 핸드폰에서 *81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자를 통해 통화연결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선불요금제 고객님은 통화연결음 가입 시, 기본음(자연의소리)만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로그아웃 기능이 따로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폰 가입 고객의 경우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 한 후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때문에 별도의 로그아웃 기능이 없습니다.
단 U+ID로 로그인한 경우에는 '로그아웃' 버튼이 나타나며, 해당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이 나타납니다.
※ 다른 통신사 및 아이폰 가입 고객의 경우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기 때문에 '로그아웃'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