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Liiv Mate(리브메이트)]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Liiv Mate 서비스 탈퇴는 설정 >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하며, 보유 포인트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재가입 시 사용 가능/KB국민카드 고객은 KB국민카드를 통해 사용 가능)
LG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법인(기업용) 인증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개인 인증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LG [채팅+] 해외로밍 중에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가입한 해외로밍 요금제에 따라 채팅+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로밍 중에 데이터 로밍을 OFF 한 상태에서 3일 동안 채팅 메시지를 확인하지 않으면 채팅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Liiv Mate(리브메이트)] 이외 Liiv Mate 사용 방법에 대한 기타 질문은 어디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Liiv Mate 사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iiv Mate 고객센터(1644-9311)로 문의 바랍니다.
LG [원내비] 위치 정보 수정이나 추가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이용 중 확인된 잘못된 위치 정보 수정이나 신규 위치 추가 요청을 원하는 경우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장소 정보 등록/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Liiv Mate 서비스 탈퇴는 설정 >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하며, 보유 포인트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재가입 시 사용 가능/KB국민카드 고객은 KB국민카드를 통해 사용 가능)
LG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법인(기업용) 인증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개인 인증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LG [채팅+] 해외로밍 중에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가입한 해외로밍 요금제에 따라 채팅+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로밍 중에 데이터 로밍을 OFF 한 상태에서 3일 동안 채팅 메시지를 확인하지 않으면 채팅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Liiv Mate(리브메이트)] 이외 Liiv Mate 사용 방법에 대한 기타 질문은 어디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Liiv Mate 사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iiv Mate 고객센터(1644-9311)로 문의 바랍니다.
LG [원내비] 위치 정보 수정이나 추가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이용 중 확인된 잘못된 위치 정보 수정이나 신규 위치 추가 요청을 원하는 경우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장소 정보 등록/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