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 중 메시지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메시지가 오더라도 USIM 스마트인증 App.은 종료가 되지 않습니다.
LG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기본 안내음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 서비스 가입 후,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원하는 기본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①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을 이용해 musicbellring.com에 접속하기
② 메인화면에서 [추천] 누르기
③ ‘테마’ 메뉴 오른쪽의 [더 보기] 누르기
④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⑤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⑥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⑦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 뮤직벨링 앱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뮤직벨링’ 검색 후 설치하기
② 앱 실행 후 메인화면에서 [테마스페셜] 누르기
③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④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⑤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⑥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LG [PASS 세이프캐시]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금융 기관에 개설한 내 계좌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한 계좌에 이상 거래가 발생 또는 자동이체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금융자산 관리 서비스입니다.
- 계좌 조회: 은행 및 증권사에서 개설한 내 계좌정보, 자동이체 및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한 계좌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금융 거래 알림: 간편결제 등록 계좌에 이상 거래 발생 또는 자동이체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출금 정지 설정: 계좌에 의심스러운 거래가 발생하면 즉시 알림을 받고, 출금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할인 쿠폰 제공: 매달 외식업체 및 편의점 등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 보상 혜택: 금융 사기 및 구매 물품 파손, 도난 발생 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지난주에 보던 드라마가 없어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자와 계약을 통해 제공됩니다.
영상이 사라졌다면, 계약 종료 또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된 콘텐츠일 수 있습니다.
앱 내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LG [원내비] 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아닌 실행으로 표시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아닌 실행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단말에서 업데이트 정보가 정상 반영되지 않아 발생될 수 있는 사항으로 단말 전원을 껐다 켠 후 재확인 요청 드립니다.
LG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메시지가 오더라도 USIM 스마트인증 App.은 종료가 되지 않습니다.
LG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기본 안내음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 서비스 가입 후,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원하는 기본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①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을 이용해 musicbellring.com에 접속하기
② 메인화면에서 [추천] 누르기
③ ‘테마’ 메뉴 오른쪽의 [더 보기] 누르기
④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⑤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⑥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⑦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 뮤직벨링 앱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뮤직벨링’ 검색 후 설치하기
② 앱 실행 후 메인화면에서 [테마스페셜] 누르기
③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④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⑤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⑥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LG [PASS 세이프캐시]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금융 기관에 개설한 내 계좌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한 계좌에 이상 거래가 발생 또는 자동이체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금융자산 관리 서비스입니다.
- 계좌 조회: 은행 및 증권사에서 개설한 내 계좌정보, 자동이체 및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한 계좌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금융 거래 알림: 간편결제 등록 계좌에 이상 거래 발생 또는 자동이체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출금 정지 설정: 계좌에 의심스러운 거래가 발생하면 즉시 알림을 받고, 출금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할인 쿠폰 제공: 매달 외식업체 및 편의점 등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 보상 혜택: 금융 사기 및 구매 물품 파손, 도난 발생 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지난주에 보던 드라마가 없어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자와 계약을 통해 제공됩니다.
영상이 사라졌다면, 계약 종료 또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된 콘텐츠일 수 있습니다.
앱 내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LG [원내비] 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아닌 실행으로 표시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아닌 실행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단말에서 업데이트 정보가 정상 반영되지 않아 발생될 수 있는 사항으로 단말 전원을 껐다 켠 후 재확인 요청 드립니다.
LG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