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엘지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국내 인기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모아 ‘Liiv Mate’ 내 ‘함께후원’ 메뉴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크라우드펀딩 포탈’ 서비스이며, KB국민카드 포인트인 ‘포인트리’로도 결제(펀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업체 준비 중)

‘함께후원’ 서비스는,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만을 서비스하며, 대출형, 지분투자형 프로젝트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함께후원’ 서비스에서는, 프로젝트가 목표 기한 안에 목표금액이 100 % 이상 모금 되었을 때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고 결제(펀딩)한 후원자가 혜택(리워드)을 받을 수 있으며, 100 % 이상 모금되지 않았을 때에는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지 않고, 결제(펀딩)한 후원자들에게는 해당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이폰은 뮤직벨링 APP이 없는데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이폰 이용 고객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콘텐츠를 설정하거나 선물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분실보호] 잠금모드는 어떻게 실행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아래 두 가지 상황에서 실행됩니다.
1) 휴대폰 전원을 끌 때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휴대폰 전원을 끄려면 본인 확인을 위해 PIN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때 정확한 PIN번호를 입력하지 못하면 본인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휴대폰을 강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잠금모드가 실행됩니다.
    
2) ‘휴대폰분실보호’ 웹사이트에서 직접 잠금모드를 실행한 경우
휴대폰 분실 후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원격제어]를 누르면 원격제어 웹사이트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휴대폰 번호와 PIN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하면 잠금모드가 자동 실행됩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과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의 차이점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주 1회 자동변경 서비스로서 매주 월요일 오전에 자동 변경되며, 정보료는 1,100원(부가세 포함, 월정액 별도부과)입니다.  
 
참고로, 변경주기 및 정보료를 제외한 장르 종류 및 이용 방법 등은 두개의 서비스가 동일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은 전용 페이지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안내 >서비스 가입하기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하러 가기'를 선택하면 가입 전용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