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안드로이드 4.0,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원내비] 음량 조절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미디어 볼륨과 연동되고 있으므로 단말기의 최대 미디어 볼륨 크기와 동일하게 음량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음량 설정은 지도 화면을 한번 터치하시면 왼쪽 하단의 볼륨 버튼이 표시되고 조절이 가능하니 설정값이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후 볼륨을 높여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 블루투스 기기와 연결하게 되면 블루투스의 음량설정이 우선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 볼륨조절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소호링] 회사에서 지정한 보유음원은 설정이 가능한지요. 그리고 가능하면은 어떻게 드려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회사에서 지정한 보유음원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음원파일과 음원제작 저작권서류를 보내주시면 소호링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하고 설정해드립니다.
최초1회 무료제작이 아닌, 새로운 음원파일을 주실 경우 별도비용 5,50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엘지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건강정보는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국가건겅검진대상자 여부만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 저장되며 그 외 조회한 건강정보는 앱 종료 시 바로 삭제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이 2대 이상이고 통신사가 각각 다른데, 통신사별로 인증서를 발급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마다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통해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안드로이드 4.0,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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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미디어 볼륨과 연동되고 있으므로 단말기의 최대 미디어 볼륨 크기와 동일하게 음량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음량 설정은 지도 화면을 한번 터치하시면 왼쪽 하단의 볼륨 버튼이 표시되고 조절이 가능하니 설정값이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후 볼륨을 높여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 블루투스 기기와 연결하게 되면 블루투스의 음량설정이 우선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 볼륨조절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소호링] 회사에서 지정한 보유음원은 설정이 가능한지요. 그리고 가능하면은 어떻게 드려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회사에서 지정한 보유음원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음원파일과 음원제작 저작권서류를 보내주시면 소호링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하고 설정해드립니다.
최초1회 무료제작이 아닌, 새로운 음원파일을 주실 경우 별도비용 5,50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엘지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건강정보는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국가건겅검진대상자 여부만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 저장되며 그 외 조회한 건강정보는 앱 종료 시 바로 삭제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이 2대 이상이고 통신사가 각각 다른데, 통신사별로 인증서를 발급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마다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통해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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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