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번호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U+프로야구] 앱을 실행하면 실시간 경기영상이 바로 재생되어 데이터가 빨리 소진될까 걱정 됩니다. 생중계 영상이 바로 나오지 않게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생중계 화면 하단에 ‘영상접기’ 버튼을 누르세요. 생중계 영상이 사라집니다.
앱을 실행할 때마다 실시간 경기영상을 바로 보고 싶지 않다면, 생중계 화면 우측 상단의 ‘자동재생’ 버튼을 누르신 후 ‘항상끄기’로 설정해주세요.
엘지 [모바일] [U+영화월정액] PC에서 영화를 감상하면 영상이 끊기거나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권장 사양 보다 PC 사양이 낮으면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아래 권장사양을 확인해 주세요.
- CPU(저장 장치) 권장사양 : Core 2 Duo E8500 이상
- RAM(저장 공간) 권장사양 : 2GB
- 비디오 카드 : ATI , NVDIA 등 외장형 VGA
※MAC O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후 스포티파이에 로그인하였는데 이용권이 없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부가서비스로 가입한 스포티파이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합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 스포티파이 계정 도움말 : https://support.spotify.com/kr-ko/account_payment_help/account_help/
엘지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가입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U+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은 U+ 고객센터 114번(무료)으로 문의 주시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확인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U+프로야구] 앱을 실행하면 실시간 경기영상이 바로 재생되어 데이터가 빨리 소진될까 걱정 됩니다. 생중계 영상이 바로 나오지 않게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생중계 화면 하단에 ‘영상접기’ 버튼을 누르세요. 생중계 영상이 사라집니다.
앱을 실행할 때마다 실시간 경기영상을 바로 보고 싶지 않다면, 생중계 화면 우측 상단의 ‘자동재생’ 버튼을 누르신 후 ‘항상끄기’로 설정해주세요.
엘지 [모바일] [U+영화월정액] PC에서 영화를 감상하면 영상이 끊기거나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권장 사양 보다 PC 사양이 낮으면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아래 권장사양을 확인해 주세요.
- CPU(저장 장치) 권장사양 : Core 2 Duo E8500 이상
- RAM(저장 공간) 권장사양 : 2GB
- 비디오 카드 : ATI , NVDIA 등 외장형 VGA
※MAC O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후 스포티파이에 로그인하였는데 이용권이 없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부가서비스로 가입한 스포티파이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합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 스포티파이 계정 도움말 : https://support.spotify.com/kr-ko/account_payment_help/account_help/
엘지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가입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U+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은 U+ 고객센터 114번(무료)으로 문의 주시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확인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