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면 휴대폰에도 저장되나요?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면 휴대폰에도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선택한 콘텐츠가 휴대폰에 저장되지는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려서 통화연결음 상태를 확인할 수가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인터넷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U+Lite(WAP)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①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 정보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엘지 [모바일] [원내비] 최근 목적지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두 가지 방법으로 최근 목적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 화면에는 현재까지 방문하였던 목적지의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을 길게 누르면 화면 아래에 ‘편집’ 창이 뜹니다.
   편집 창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가장 위에 있는 ‘검색어 입력창’을 클릭 후 입력창 바로 밑에 보여지는 ‘이전목적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오른쪽 위의 ‘편집’을 눌러 현재까지 검색 또는 방문하였던 모든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의 왼쪽 체크박스를 체크하여 여러 개를 한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 ‘0개 선택’을 누르면 모든 기록이 자동 체크되며 왼쪽 ‘삭제’를 눌러 전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원내비] 부가서비스 가입실패라는 메세지가 팝업으로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해당 현상은 서비스 가입처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항으로 LG U+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엘지 [모바일] [U+아이들나라] TV에서 키즈월정액 가입해서 보고 있는데, 모바일에서 똑같은 콘텐츠를 보려고 하면 또 가입하라고 뜨는데 왜 그런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TV에서 월정액에 가입하셨다면, TV와 휴대폰을 연결하시면 추가 가입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에서 무료로 보던 콘텐츠는 아래 조건에 해당 되었을 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U+tv 가입 고객일 경우
-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일 경우
- SKT/KT 고객 중 U+아이들나라 기본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인 경우




엘지 [모바일] [슈퍼스탁] 듀얼 넘버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 개 번호를 이용하는 경우, 기존 번호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