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엘지 [모바일] [채팅+] 다른 사용자가 보낸 채팅메시지를 제가 받지 못했어요.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데이터를 이용하는 서비스라 비행기 모드가 켜져 있거나, 데이터를 차단한 경우,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원키퍼 설정] 앱을 실행 중인데, 실행 중인 앱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보안을 위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하시어도 앱은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멀티테스킹 중인 앱 목록에 보안을 위해 원키퍼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원키퍼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한 후 원키퍼를 재실행하면 직전 이용 화면이 아닌 앱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신청한 적도 없는데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대리점에서 폰 개통 당시 1개월 후 자동 해지 또는 유료로 전환되게 통화연결음 가입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V컬러링] 유료 영상의 가격,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영상에 따라 다릅니다. 구매 시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 로그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삼성 및 LG 휴대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서,
아이폰의 경우 5시리즈 이상 기기, iSO 10 이상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엘지 [모바일] [채팅+] 다른 사용자가 보낸 채팅메시지를 제가 받지 못했어요.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데이터를 이용하는 서비스라 비행기 모드가 켜져 있거나, 데이터를 차단한 경우,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원키퍼 설정] 앱을 실행 중인데, 실행 중인 앱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보안을 위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하시어도 앱은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멀티테스킹 중인 앱 목록에 보안을 위해 원키퍼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원키퍼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한 후 원키퍼를 재실행하면 직전 이용 화면이 아닌 앱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신청한 적도 없는데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대리점에서 폰 개통 당시 1개월 후 자동 해지 또는 유료로 전환되게 통화연결음 가입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V컬러링] 유료 영상의 가격,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영상에 따라 다릅니다. 구매 시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 로그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삼성 및 LG 휴대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서,
아이폰의 경우 5시리즈 이상 기기, iSO 10 이상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