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등록한 정보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등록한 정보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등록한 운전면허 정보만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정보 삭제: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신분증] → [삭제] → [삭제하기]
- 서비스 해지: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아이콘)] → [인증서비스 설정/해지] →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해지] → [확인]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는 월정액 1,54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통화연결음 및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엘지 [모바일] [U+모바일tv] 재생바를 움직이면 해당 구간의 이미지가 작은 화면으로 나타나는 기능은 모든 영상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2018년 9월 이후 등록된 콘텐츠에서만 영상 아래 플레이바를 손가락으로 밀어 이미지를 확인하고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에 들어갈 때 왜 또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해야하는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처음 Liiv Mate에 가입할 때 O2O서비스로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선택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처음 O2O서비스에 진입할 때 다시 한번 동의를 하셔야 추가 가입없이 제휴된 O2O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 골프] SBS골프, JTBC골프 채널 외 다른 채널은 볼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다른 채널은 볼 수 없습니다.
현재 SBS골프 및 JTBC골프 방송 채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방송 영상은 저작권 문제로 인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원내비] HUD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HUD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