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 안내되는 장소의 위치나 관련정보가 잘못된 경우 어떻게 수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을 눌러 수정을 요청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타 사이트에서 통화연결음을 해주려고 하는데 서비스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해당 사이트에 web관련 오류가 있거나 시스템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화면을 캡처해서 신분증 사본으로 제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화면을 캡처할 수 없습니다.
또한 화면을 촬영한 사진은 신분증으로서의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가입했는데 계속 기계음(뚜루루~)이 나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입이 한꺼번에 몰려서 과부하로 인해 가입처리 중이거나 지연 중일 수 있습니다.
가입 안내 문자 메시지(SMS) 수신 후 부터 통화연결음 변경이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입안내 SMS 수신 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곡 변경을 해 주세요.
①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때 멈춘 상태가 유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도중 멈추는 경우는 다운로드 중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사항일 수 있습니다.
단말 전원을 껐다 켠 후 재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접근 권한 설정을 꼭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주요 기능인 카메라 원격 실행, 마이크를 통한 음성 전달, 데이터 백업, 사이렌 울리기 등을 이용할 때 접근 권한 설정이 꼭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분실 휴대폰을 진동으로 해놓았는데, 사이렌 울리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분실 휴대폰을 진동으로 해놓았어도 최대 음량으로 1분간 사이렌을 울릴 수 있습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을 눌러 수정을 요청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타 사이트에서 통화연결음을 해주려고 하는데 서비스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해당 사이트에 web관련 오류가 있거나 시스템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화면을 캡처해서 신분증 사본으로 제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화면을 캡처할 수 없습니다.
또한 화면을 촬영한 사진은 신분증으로서의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가입했는데 계속 기계음(뚜루루~)이 나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입이 한꺼번에 몰려서 과부하로 인해 가입처리 중이거나 지연 중일 수 있습니다.
가입 안내 문자 메시지(SMS) 수신 후 부터 통화연결음 변경이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입안내 SMS 수신 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곡 변경을 해 주세요.
①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때 멈춘 상태가 유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도중 멈추는 경우는 다운로드 중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사항일 수 있습니다.
단말 전원을 껐다 켠 후 재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접근 권한 설정을 꼭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주요 기능인 카메라 원격 실행, 마이크를 통한 음성 전달, 데이터 백업, 사이렌 울리기 등을 이용할 때 접근 권한 설정이 꼭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분실 휴대폰을 진동으로 해놓았는데, 사이렌 울리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분실 휴대폰을 진동으로 해놓았어도 최대 음량으로 1분간 사이렌을 울릴 수 있습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