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로그인/회원] 이용 중에 동일한 ID 이용 중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로그아웃됐습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이용 중에 동일한 ID 이용 중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로그아웃됐습니다.
Wavve는 보유하신 이용권 종류에 따라 동시 시청 가능한 인원수(회선수)가 다릅니다.

- Basic : 1회선
- Standard : 2회선
- Premium : 4회선

가능한 인원수를 초과하여 동일 계정으로 이용한다면 중복 시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중복 시청을 시도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안내가 나오게 됩니다.
"다른 기기(디바이스)에서 이용 중이므로 시청이 불가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후 이용해 주세요.(재이용 시 최대 15초간 시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유출이 의심될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Wavve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법인으로 회원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Wavve와의 제휴를 원하실 경우 partner@wavve.com로 이메일 주시거나 간편회원가입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주의 경우 "Wavve on(웨이브온)" 가입을 통해 웨이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웨이브온)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고객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본인확인제를 관리.감독하는 기관은 어디인가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 게시판 이용자의 본인확인제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관리 및 감독을 수행합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주민등록번호가 도용된 것 같아요.

고객님의 명의가 도용된 경우 사이버수사대(대표번호 182)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계정을 삭제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여부 확인 후 삭제해드립니다. 본인여부 확인을 위해서 고객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사본 및 기타 서류 등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탈퇴는 PC/모바일 APP에서 가능하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프로필명]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비밀번호 입력
(5) [회원탈퇴] 클릭
(6) 탈퇴사유 입력
(7) 탈퇴 동의
(8) 회원탈퇴 완료


[app]
(1) 로그인
(2) 하단 [MY] 클릭
(3) 상단 [프로필 이미지] 클릭
(4) [회원정보수정] 클릭
(5) 비밀번호 입력 (SNS연동 아이디 : 비밀번호 미 입력)
(6) [회원탈퇴] 클릭
(7) 탈퇴사유 입력
(8) 탈퇴 동의
(9) 회원탈퇴 완료

탈퇴 즉시 이용권은 바로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메뉴 하단에 Wavve 이용권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시고 이용권 기간 만료 후 탈퇴 진행 부탁 드립니다.
자동결제 중인 경우 탈퇴 전 결제가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자동결제 해지를 하셔야 이용권이 만료됩니다.

이용약관에 의거 탈퇴 후 이용권 및 보유 코인에 대한 환불 요청 시 이용내역에 따라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iTunes 에서 결제되는 iOS 또는 AOS 내부 결제 이용권은 탈퇴 시 Wavve 에서만 소멸되고, iOS 앱스토어 또는 Google play에서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iOS 앱스토어 또는 Google play 구독관리에서 구독 갱신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 제휴처를 통해 구매하신 이용권(SKT, 벅스, 스카이라이프 등)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제휴처를 통해 이용권 해지/만료 후 탈퇴하셔야 정상 탈퇴 됩니다.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