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로그인/회원] SNS 설정에서 연결 해제 했는데 계속 자동 로그인이 되요

웨이브 - [로그인/회원] SNS 설정에서 연결 해제 했는데 계속 자동 로그인이 되요
SNS 상에서 앱 서비스 연결 해제(또는 앱 삭제)를 하셔도, Wavve 전용 자동 로그인은 유지됩니다.

직접 로그아웃을 하시거나,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회원 정보 수정에서 직접 탈퇴해 주세요.




웨이브 - [로그인/회원] 개명을 했는 데요, 등록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름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간편 회원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프로필명]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5) 이름 수정 후 저장

[app]
(1) Wavve 접속
(2) 로그인 상태
(3) 하단 [MY] 클릭 → 상단 [프로필 이미지] 클릭
(4) 회원 정보 수정 선택
(5) 이름 수정 후 저장

■ 본인인증으로 재설정
- 본인 인증된 아이디의 경우 개명 서비스가 미 제공되고 있습니다.
- 현재 판매 중인 이용권을 이용중에 있으시면
  [자동결제 해지] → [이용권 만료] → 탈퇴 → 개명된 이름으로  재 회원 가입 후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아이디를 잊어 버렸어요.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이트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2) 로그인 페이지 하단 [아이디찾기] 클릭
(3) 간편찾기 또는 본인 인증으로 찾기로 확인 가능
- 간편찾기와 본인 인증 찾기 모두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아이핀(i-PIN) 발급 시 신원 확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이핀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정보회사를 통해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핀 발급기관에서 본인확인 수단(휴대폰,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이중 편리한 인증수단으로 본인확인을 한 후 아이핀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불량 이용자는 어떻게 되나요?
Wavve 약관에 명시된 불량 이용자는 사전경고 없이 서비스 사용이 중지 또는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로그인이 안 돼요.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 항목을 우선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회원 구분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2. 아이디/비밀번호 입력이 정상적으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입력 시 대소문자가 정확히 구분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사용하시는 PC의 설정된 시간이 현재 시간인지 확인해 주세요.
- PC의 설정된 시간을 금일 또는 현재 시간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셨나요?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 자동가입 방지 문구도 함께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99-3709)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