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이용권/결제] 와이파이 환경에서 데이터요금.

웨이브 - [이용권/결제] 와이파이 환경에서 데이터요금.
와이파이 환경에서는 데이터요금이 나가지않습니다. Wi-Fi/3G/LTE 네트워크 이동 환경에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사오니 요금 부과 방지를 위해서는 단말 자체 3G/LTE 설정 OFF 바랍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단말기에서 Wavve을 백그라운드 대기상태로 사용시에도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소량의 데이터 사용량이 발생할 수 도 있으나, 초과금액이 발생하였을시, 고객님이 이용하시는 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자동결제 해지가 안되요.
자동결제의 경우, 자동결제 특성상 결제 예정일 당일에는 자동결제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1월 1일에 결제하신 회원님의 경우 다음 결제 예정일은 12월 1일로, 12월 1일에는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Wavve 이용권은 선불 개념이므로, 다음 결제 예정일 이전에 해지하셔도 이용권 만료일 전까지는 계속 이용이 가능하시며, 다음 달 자동결제만 중지 됩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클릭
(3) [이용권내역] 클릭: 이용권 결제내역 확인
(4) [이용내역] 클릭: VOD 시청 내역 / 영화 시청 내역 / 다운로드 내역 확인





웨이브 - [이용권/결제] 휴대폰 및 ARS 오류로 인한 결제오류.

휴대폰 등으로 결제를 할 시에 간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오류가 발생하면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또한 결제시에 주민등록 번호 및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과금은 됐는데 구매함에는 구매내역이 없습니다.

이용권이나 VOD를 결제 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과금이 되었으나 구매내역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1599-3709)나 고객문의에 상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인증SMS가 오지 않아요.

인증 SMS는 웨이브 고객센터(1599-3709)로 발송 됩니다. 이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하시거나, 114를 통해 각 통신사에 문의하여 웨이브 고객센터(1599-3709) 번호 수신이 가능하도록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1:1게시판 문의 내역 보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법정 보유기간 3년을 준수합니다.

보존 연한 3년 초과분에 데이터는 일 배치하여 삭제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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