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로그인/회원]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웨이브 - [로그인/회원]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비밀번호 분실 시 새 비밀번호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간편 회원] 회원등록정보로 재설정
(1) 사이트 [로그인 화면] 하단 [비빌번호 재설정] 선택
(2) ID회원 또는 이메일 회원 클릭
- ID회원 : 아이디, 휴대폰 번호, or 아이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전송] 클릭
- 이메일 회원 : 이메일(아이디), 휴대폰 번호 or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전송] 클릭
(3) 인증번호 입력
(4) 새 비밀번호 입력

■ 본인인증으로 재설정
(1) 사이트 [로그인 화면] 하단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휴대폰 인증 / 아이핀 인증
(3) 새 비밀번호 입력





웨이브 - [로그인/회원] 실명확인 시 정확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실명확인이 안 되요.

본인인증 시 정확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14세 미만이시거나 본인명의로 은행계좌나 신용카드를 만드신 적이 없거나 있더라도 신용평가사에 고객님의 기록이 없으면
실명확인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서울신용평가정보(주) 홈페이지에서 실명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등록 신청
http://www.siren24.com/siren24/sse/jsp/sse01s_j09.jsp

그 외 휴대폰인증 외에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도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안드로이드 TV로도 wavve를 이용할 수 있나요?

2019년 6월 28일 안드로이드 TV앱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오픈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TV 기기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다운로드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더욱 다양한 기기에서 Wavve를 만나보세요!

<사용 가능 기기>
안드로이드 TV 기기 OS 5.0 이상

wavve 안드로이드 TV앱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일부 안드로이드 TV 기기에서는 Wavve 안드로이드 TV앱의 다운로드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고객센터 ARS 안내가 궁금해요.
Wavve 고객센터는 신속한 상담을 위해 ARS 사전 처리 단계를 없애고, 고객센터 연결 시 상담직원이 바로 도움드릴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ARS 안내] ☎ 1599-3709 통화 > 상담사 연결 (ARS 사전 처리 단계 없음)

※ 단, 문의량 과다로 인한 연결 지연 시 아래 1번 또는 2번 中 선택

   1번 상담원 연결 대기 :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경우 통화 중 멘트 2회 후 콜백 서비스로 안내

   2번 카카오 상담 톡 연결 안내 : 카카오 알림톡 수신 전화번호 입력 후 카카오 알림톡 URL 발송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