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모바일] [안드로이드 13] 갤럭시, 충전 화면 표시가 바뀌었습니다.
안드로이드13(T) OS(One UI5)에서는 충전 화면 표시가 바뀌었습니다.
충전 속도의 경우 고객의 사용 환경에 따라 실제 충전 속도에 차이가 있으므로 체감 속도를 실시간 표기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충전기 연결 시 고속/초고속 충전 연결 상태 표시 이후 수 초 후에는 충전 중 또는 충전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 갤럭시 폴드4/플립4 모델은 안드로이드12(S) OS(One UI4.1.1)부터 지원
충전 중 고속 및 초고속 충전 표시를 확인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충전 속도 확인
설정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배터리
삼성전자서비스[모바일]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 원격 지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 사용 중 문제가 생겼을 때 갤럭시 원격 서비스 앱을 통해 상담사가 문제점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진단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기기 원격 서비스 앱 설치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의 Play 스토어 또는 Galaxy Store에서 '갤럭시 원격 서비스' 를 검색 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합니다.
갤럭시 기기 원격 서비스 진행 순서
1.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 원격 서비스 앱을 설치 후 실행 해 주세요.
2. 1588-3366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으로 전화 연결 후 전문 상담사가 안내해 주는 접속 번호로 접속해 주세요.
3. 원격 서비스에 연결되면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모바일] 갤럭시 Z Fold3, Z Flip3 정품 보호 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안내
Z Flip3, Z Fold3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혜택 : 갤럭시 Z Flip3, Z Fold3 정품 보호필름 부착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 제공(1회 한정)
쿠폰 발급대상 : 2022년 8월 31일 내 구매 고객
쿠폰 발급기간 : 2021년 8월 27일 ~ 2023년 8월 31일
필름 부착기간 : ~2023년 10월 31일 까지
쿠폰 사용처 : 갤럭시 컨설턴트가 근무하는 디지털 프라자 또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
※ 필름 부착 기간 내 방문하여 부착 서비스를 받아주세요 .
쿠폰 사용방법
1. SAMSUNG Members 앱 접속 → 혜택 클릭 → (하단) Z Fold 3/Z Filp 3 정품 보호필름 배너 클릭 → 페이지 하단 스크롤 후 쿠폰 다운로드
2. 디지털프라자 또는 서비스센터 방문
3. 직원에게 발급받은 쿠폰 제시 후 부착 서비스 수혜
※ 디지털프라자(갤럭시 컨설턴트) 운영시간 : 월~토 10:30 ~ 19:00
디지털 프라자 사이트 바로가기 ▶ - 갤럭시 컨설턴트 매장 검색 : 사이트 접속 → 매장 → 서비스 필터 → 갤럭시 컨설턴트 선택 후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월~금 09:00 ~ 18:00
-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서비스센터 방문전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센터 1588-3366(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으로 문의하여 재고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토요일은 서비스센터 방문 시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 혼잡도에 따라 부착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많이하는질문: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