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오류 보내기 방법.

SAMSUNG [스마트폰]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오류 보내기 방법.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오류 보내기 방법 

단말기  사용 중 오류 발생 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로그 파일을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오류 원인 파악을 위해 증상 발생 2~3분 내에 Samsung Members 앱에서 오류 보내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정보이며,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스템 로그를 보내면 요금제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1. 삼성멤버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도움 받기→ 오류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3. 발생된 오류 유형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4. 문제 발생 빈도를 눌러 이번만, 자주, 가끔 중 선택합니다.

5.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동영상이나  스크린샷을 첨부하면 문제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보내기 아이콘을 선택해서 오류 보내기를 종료합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사용하여 오류 보내기 방법
웨어러블 기기의 경우에는 삼성 멤버스 앱 이외에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사용하여 오류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1.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하여 화면 왼쪽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2. 문의하기를 선택 한 후 오류 보내기를 선택 합니다.

3.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화면이 뜨면, 항상 또는 이번만을 선택 합니다. 확인을 선택 합니다.

4. 문제 발생 빈도를 눌러 이번주, 자주, 가끔 중 선택합니다.

5. 상세 내용을 입력하고 보내기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참고 : 이미지 및 설정 메뉴는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SAMSUNG [스마트폰] 자동차의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SmartThings 사용 방법.

차량의 안드로이드 오토 지원 여부 확인하기 
안드로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차량 제조사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오토 호환되는 차량 정보  알아보기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방법 
1. 차량의 USB포트에 정품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휴대폰과 연결해 주세요.

    (`21년 일부 차량부터 무선 USB 지원, 세부 사항은 자동차 제조사로 확인) 


2. 휴대폰 화면에 자동 실행된 안드로이드 오토의 '적용'을 누르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3. 폰 화면에 자동 실행된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다음]을 눌러, 연결 및 서비스 법적 동의 진행해 주세요.
    (자동실행이 안될 경우, USB케이블 재연결 필요) 


※ 참고
• 안드로이드 오토의 버전 상태에 따라 업데이트 과정은 생략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완료 후 차량의 메뉴에서 안드로이드 오토를 실행하거나 USB 케이블을 재연결하면 안드로이드 오토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 정품케이블 사용 및 차량의 USB 포트에 직접 연결

4.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후 차량용 모니터에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는 앱들이 표시되면, 스마트싱스를 터치하여 실행합니다.

5. 차량용 모니터에 안드로이드 오토가 자동 실행되지 않을 경우, 차량용 모니터의 메뉴에서 안드로이드 오토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