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스마트폰] 갤럭시 버즈(버즈, 버즈+, 버즈 라이브, 버즈 프로)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SM-R190) 이용 방법
갤럭시 버즈 프로(SM-R190)은 안드로이드 7.0 이상, 메모리 1.5GB 이상의 자사 및 타사 스마트폰/ 태블릿 제품 호환이 가능한 모델입니다.(iOS 미지원).
※ Galaxy Wearable 연동이 아닌, 블루투스 헤드셋 연결을 위한 프로파일(A2DP 등)을 지원하는 디바이스의 경우(iOS 포함) 연결이 가능합니다.(일부 기능 제한)
갤럭시 웨어러블(Galaxy Wearable) 앱으로 연결하기
1. 이어버드의 방향을 확인한 후 충전 케이스의 좌우 슬롯 홈에 맞게 넣은 후 충전 케이스를 닫으세요.
2. 충전 케이스를 열면, 이어버드가 블루투스 페어링모드에 자동으로 진입합니다.
3. 모바일 기기의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를 선택 후, 검색되는 장치 이름을 선택해 주세요.
4. 블루투스 연결 요청 팝업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 연결을 완료하세요.
5.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이용해 갤럭시 버즈 프로의 상태를 확인하고 사용 환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결한 모바일 기기에 따라 일부 항목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갤럭시 버즈(버즈+, 버즈 라이브, 버즈 프로)의 한쪽 이어버드가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이어버드 커플링 작업을 통해 조치할 수 있습니다.
단, 갤럭시 버즈(SM-R170) 모델의 경우는 서비스센터에서 엔지니어가 점검 후 커플링 작업을 통해 조치해야 합니다.
이어버드 커플링 작업 방법
1. 양쪽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 좌/우 슬롯 홈에 맞게 넣은 다음, 양쪽 이어버드를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터치하세요.
2. 이어버드 배터리 상태 표시등이 녹색으로 깜박인 후 꺼지면서 커플링이 완료됩니다.
(이어버드 커플링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배터리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계속 깜빡입니다.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에서 뺏다가 다시 넣은 후 양쪽 이어버드를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터치하세요)
※ 갤럭시 버즈+, 버즈 라이브, 버즈 프로는 한쪽 이어버드 분실 후 새로 한쪽 이어버드를 구매했을 경우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커플링 작업 후 휴대폰과 연결해야 합니다.
SAMSUNG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로 충전 시 충전이 안 돼요.
휴대폰 또는 무선충전 패드 이상으로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기능이 되지 않을 경우 휴대폰/ 충전기/ 무선충전 패드 를 지참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를 통해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 상태표시등 동작 상태 안내
무선 충전 패드의 LED 점등 확인( EP-PG950)
1. 충전 케이블을 무선 충전 패드에 연결합니다.
(급속 무선 충전의 경우 Adaptive Fast Charging 충전기 사용)
2. 충전 패드 측면의 LED 색상이 파랑→녹색→하늘색 순으로 점등 여부를 확인합니다.
3. 충전 중:파란색/충전 완료:녹색 LED 상태가 정상입니다.
상태 표시등 확인 방법
상태 표시등의 색상을 통해 제품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 충전기에서 예외적인 상태 표시등이 표시될 경우 스마트폰 + 무선 충전 패드 + 충전 케이블 등 위의 3가지를 지참후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충전패드 사용 및 정품 충전기 사용 안내
1. 무선 충전 패드 중앙에 스마트폰을 올려주세요.
2. 스마트폰이 중앙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으면 충전이 안될 수 있습니다.
3. 무선 충전기 인식 거리는 상/하/좌/우 5mm 성능을 보증합니다.
4. 스마트폰과 무선 충전기 사이에 이물질이 있을 경우 제대로 충전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5. 당사 정품 커버가 아닌 경우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위 동작 상태가 안되면 연결한 충전기 및 무선 충전 패드 이상일 수 있으니 휴대폰/ 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를 지참하여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무선 충전 패드 분해 수리 안됨)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