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U+모바일tv] 교육콘텐츠 월정액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엘지 [모바일] [U+모바일tv] 교육콘텐츠 월정액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의 '초중고 교과'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모바일tv] 로그아웃 기능이 따로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폰 가입 고객의 경우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 한 후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때문에 별도의 로그아웃 기능이 없습니다.
단 U+ID로 로그인한 경우에는 '로그아웃' 버튼이 나타나며, 해당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이 나타납니다.
※ 다른 통신사 및 아이폰 가입 고객의 경우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기 때문에 '로그아웃'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엘지 [모바일]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엘지 [모바일] [슈퍼스탁]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한 휴대폰에 두 개의 유심을 넣어 사용하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브라우저 지원이 안 되는 휴대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선불요금제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까운 LG U+ 영업점에서 신청하시거나 핸드폰에서 *81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자를 통해 통화연결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선불요금제 고객님은 통화연결음 가입 시, 기본음(자연의소리)만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