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개인정보 해킹 및 도용의 위험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개인정보 해킹 및 도용 방지를 위해 최신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해킹 방지]
등록한 운전면허 정보는 휴대폰 내 안전한 영역에 암호화되어 저장되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데이터 위조 및 변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도용 방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편의점, 운전면허시험장 등에서 모바일운전면허 사용 시 화면에 QR코드 및 바코드 외 개인정보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인증 화면 위에 캡처 방지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사용 유효시간을 두어 도용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 및 도난 발생 시에는 즉시 LG U+고객센터 휴대폰 114(무료)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신고 접수 상태에서는 PASS 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 송/수신 중 전화가 걸려오게 되면 송/수신은 중지되고, 전화로 연결하게 됩니다.
이때, 저장/전송 중인 인증서는 일부만은 저장/전송은 되지 않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기기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기기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알림이 왔는데 취소 버튼을 눌렀어요. 다시 인증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취소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거절되기 때문에 다시 인증을 요청해야 합니다.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눌러서 거절한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기관의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재요청을 하고, 다시 인증하셔야 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개인정보 해킹 및 도용의 위험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개인정보 해킹 및 도용 방지를 위해 최신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해킹 방지]
등록한 운전면허 정보는 휴대폰 내 안전한 영역에 암호화되어 저장되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데이터 위조 및 변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도용 방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편의점, 운전면허시험장 등에서 모바일운전면허 사용 시 화면에 QR코드 및 바코드 외 개인정보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인증 화면 위에 캡처 방지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사용 유효시간을 두어 도용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 및 도난 발생 시에는 즉시 LG U+고객센터 휴대폰 114(무료)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신고 접수 상태에서는 PASS 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 송/수신 중 전화가 걸려오게 되면 송/수신은 중지되고, 전화로 연결하게 됩니다.
이때, 저장/전송 중인 인증서는 일부만은 저장/전송은 되지 않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기기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기기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알림이 왔는데 취소 버튼을 눌렀어요. 다시 인증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취소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거절되기 때문에 다시 인증을 요청해야 합니다.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눌러서 거절한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기관의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재요청을 하고, 다시 인증하셔야 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