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V컬러링] 서비스 가입 조건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U+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엘지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듀얼넘버 사용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업데이트하면 원내비에 등록한 ‘즐겨찾기’, ‘최근목적지’ 정보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연동되어 있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먼저, 실행한 앱이 U+카카오내비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일반 ‘카카오내비’로는 원내비에서 이용하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둘째, U+카카오내비 첫 실행시 정보 이관에 대해 동의한 분만, 이전 원내비에 등록한 정보를 U+카카오내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최근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엘지 [모바일] [원내비] 구간 단속 평균 속도 표시는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구간 단속구간에서 주행 중 평균 속도를 표시해서 알림을 주어 고객이 안전운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엘지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요금은 두 사람에게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2인 이용권 요금은 결제한 고객에게만 청구됩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만 15세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근 사기 피해에 무관심한 미성년자들의 피해가 증가(청소년 고액알바, 몸캠피싱 등으로 범행에 가담하는 등)하고 있으며,
만 14세 이상(은행 계좌개설&인증서 발급 가능)은 금융거래가 가능한 나이로 금융자산 보호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PASS투데이]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iPhon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을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법인고객, 19세 미만 고객은 무료 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