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op [원내비]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도착했다고 나옵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도착했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목적지 근방에서 종료하는 현상은 해당 목적지의 위치 좌표가 종료 지점이었는지
혹은 위치 좌표는 맞으나 GPS 수신 오차가 발생하여 근방에서 종료하였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적지 20~30m 을 기준으로 하여 GPS 수신율에 따라 도착지 완료 안내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GPS 수신율이 좋지 않은 경우, 목적지 근방 종료의 오차가 커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앱을 삭제하면 등록한 정보도 모두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으면 앱을 다시 설치하거나 기기 변경 후에도 등록한 정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내정보지키미]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내정보지키미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보이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차량번호 입력 후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걸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전화를 끊지 말고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 주소(URL)를 누르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안드로이드 7.0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iOS)용 서비스는 추후 제공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U+콕] U+콕 상품 구매 시 신용카드로 할부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네, 신용카드로 할부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무이자 할부 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유플러스 [U+콕] U+콕 쿠폰 할인과 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네,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할인 적용 전 구매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라면 상품할인 쿠폰과 주문할인 쿠폰을 적용한 후에도
U+멤버십 할인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