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진저브레드(안드로이드 2.3) 사용자도 Wavve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웨이브 - 진저브레드(안드로이드 2.3) 사용자도 Wavve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갤럭시S, 갤럭시S2 등 진저브레드(안드로이드 2.3) 사용자도 Wavve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이용이 불가한 기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모바일] iOS AirPlay(에어플레이)가 안돼요.
iOS AirPlay(에어플레이)는 iOS 12 이후부터 지원하고 있습니다.

iOS 9,10,11은 AirPlay 재생이 불가하니, 원활한 이용을 위해 업데이트 이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웨이브 - [모바일] Wi-Fi 신호가 약해서 동영상이 잘 재생되지 않아요.
Wi-Fi의 신호가 약한 상태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Wi-Fi 신호가 약할 경우 자동으로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되는 기능을 활성화해 주세요.

<설정 방법>
단말기 내 설정 > 연결 > Wi-Fi > 오른쪽 상단 '점 세 개' 버튼 > 고급 > Intelligent Wi-Fi 메뉴 내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활성화




웨이브 - [모바일] 갤럭시탭7인치에서 설치가 되지않아요
갤럭시탭 7인치의 경우 태블릿용이 아닌 폰용 Wavve을 설치해주세요.




웨이브 - [모바일] Wavve를 LG 옵티머스원이나 SKY 베가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Wavve는 갤럭시S, 갤럭시탭,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Wavve을 이용하실 경우,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웨이브 - [모바일] App 첫 화면에서 안넘어가요
Wavve 로고가 보이는 첫 화면에서 안넘어가는 경우는 네트워크 연결이 안되어있거나 제한된 데이터량을 모두 소진하신 일부 고객들의 경우입니다.

통신요금에 맞춰 설정된 데이터량이 초과된 경우는 와이파이에서 정상 서비스 이용해주세요.





웨이브 - [모바일] 애플 스토어에 Wavve가 없거나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요.
Wavve 앱은 한국 앱스토어 계정으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현재 앱스토어에 로그인 되어 있는 애플 계정이 한국 계정인지 확인 후 한국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어 검색하시면 앱 설치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웨이브 - [모바일] 태블릿에서 타임라인 이동이 정확하지 않아요.
갤럭시탭 10.1 OS 3.0(허니콤)의 경우 타임라인 이동이 정교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OS 업그레이드후 이용해주세요.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다음 이전